불안장애

과도한 걱정으로 인해 일상적인 기능이 저하되며, 환자는 일상적인 상황과 활동에 대해 거의 매일 과도한 걱정을 합니다.
건강 문제, 자금문제, 죽음, 가족문제, 우정관계, 업무관계, 대인 관계에 대해서 과도한 걱정을 거의 매일 합니다.

불안장애 증상

불안장애가 발생하면 다양한 신체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일상을 지배하는 과도한 걱정
수면 장애
금새 피로감을 느낌
쉽게 과민해지고 짜증남
식은땀이 나는 증상
가슴이 두근거리고 심장박동이 빨라짐
긴장감이 동반된 경련

불안장애가 삶에 미치는 영향

불안장애는 일상적인 가족관계, 친구관계, 업무에 대해 과도한 걱정과 부정적인 생각을 항상 하게 만듭니다.

불안감으로 인해 평범한 하루 일과 중에도 편안한 느낌을 느끼기 어려우며,
높은 정도와 빈도의 긴장상태로 생활하기 때문에 쉽게 피로감을 느낍니다

불안, 초조, 신경과민, 근육긴장의 상태로 생활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도시안 한의원의 불안장애 치료

불안장애 증상의 긴장, 초조, 불안, 과도한 호흡, 심장 두근거림의 증상은 교감신경 항진으로 인해 유발, 악화됩니다.
도시안 한의원의 한약 치료는 신경전달 물질에 직접 영향을 주는 양약 치료와 달리,
한약을 통해 간접적으로 신경 증상과 신체 증상을 조절하게 됩니다.

한약을 통해 우리 몸의 교감신경을 이완시켜 신경계를 안정화시켜주며,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하여 불안장애 증상을 치료하게 됩니다.